본문 바로가기
주린이의 주식 투자/동앤트 배당

[앱테크]내가 현재 하고 사용하고 있는 돈 버는 어플 #1 - 더 폴 The Pol

by 동장군님 2021. 9. 26.
728x90
반응형

티끌모아 태산이기는 하지만 돈 버는 앱을 사용하면 쏠쏠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큰돈은 아니지만 잘 사용하기만 한다면 도서 구입을 위한 문화상품권, 내가 좋아하는 프랜차이즈 버거를 종종 공짜로 먹을 수 있다. 내가 목표로 하는 경제적 자유를 위해서는 택도 없는 수익이지만 소비 절약에 있어 필수적인 앱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많은 관련 앱을 현재 사용하고 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내 스마트폰에 현재 설치되어 있고 매일 사용하고 있는 앱들을 하나씩 소개하고자 한다.

 

 

 

 

 

더 폴 

내가 개인적으로 가장 많은 시간을 쏟고 있는 앱이다. "더 폴" 앱의 경우 매일 최근 정치, 사회, 경제 등 관련 핫한 이슈를 주제를 자세히 설명하고, 해당 이슈들을 관련 사용자들의 의견을 묻기 때문에 단순 공부뿐만 아니라 내 스스로도 생각을 할 수 있게끔 도와준다. 아래와 같이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특정 대통령 후보에 관한 의혹을 자세히 설명하고 있고, 이에 대한 우리들의 생각을 묻는다.

 

 

 

무엇보다 기타 설문조사 앱과 달리 모두 객관식이라서 아주 간단하게 조사에 응할 수 있어 굉장히 간편하다. 특이하게 해당 앱 보상은 메타코인이라는 코인으로 지급해주기 때문에 실제 메타코인의 가치가 높아질수록 내가 보유한 코인의 가치도 높아지기 때문에 해당 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목록들도 많아진다. 실제로 코인 열풍에 메타 코인 가격이 높아져서 쏠쏠하게 배달 음식을 많이 먹었다. 지금은 메타코인 가치가 하락해서 큰돈은 아니지만 나중에 다시 열풍이 돌아온다면 또다시 높은 수익을 거둘 수 있다.

 

 

여하튼 요즘 뉴스 읽을 시간이 부족한데 더 폴 앱은 관련 이슈들을 잘 요약해주기 때문에 눈에 잘 읽혀서 너무 마음에 든다. 특히 최근 대통령 선거가 가까워지는 만큼 대통령 후보들 관련 공약들이 많이 나오고 있어서 만족스럽다. 이런 최근 벌어지고 있는 이슈에 대해서 관심이 높지만 뉴스를 하나하나 읽을 시간이 없는 분들에게는 해당 어플을 꽤 좋을 것으로 생각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